2024-04-26 22:30 (금)
NS윤지 "음악 프로그램에서 대시 받았지만" 고백 눈길
상태바
NS윤지 "음악 프로그램에서 대시 받았지만" 고백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QTV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NS윤지의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끈다.

1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NS윤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NS윤지의 과거 발언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NS윤지는 과거 QTV' 신동엽의 순위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NS 윤지는 "실제로 남자 연예인들에게 인기가 많으냐"는 질문에 "대시 받아본 적 있다"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MC 신동엽은 "음악 프로그램 리허설 때는 정신이 하나도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잠깐 들었는데 그 와중에 어떤 그룹의 한 멤버가 슬쩍 전화번호가 적힌 쪽지를 줬다고 하던데"라고 전했다.

이어 "이름도 없이 전화번호만 적혀 있었는데 아직 전화를 안 했다고 하더라"는 지적이 쏟아지자 함께 출연한 게스트 문희준은 "전화를 해 봐라. 굉장히 멋있는 이상형일 수 있지 않은가"라고 부추겼다. 그러나 NS윤지는 "환상이 깨질까 봐 못 하겠다"며 수줍어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