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로맨스 패키지' 한혜진, 이채영과 특별한 인연 눈길
상태바
'로맨스 패키지' 한혜진, 이채영과 특별한 인연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21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자료)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로맨스 패키지'에 출연하는 한혜진이 배우 이채영과의 인연으로 새삼 화제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로맨스 패키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로맨스 패키지'에 출연 중인 한혜진이 배우 이채영과의 인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혜진은 과거 JTBC '마녀사냥'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이채영과 인연을 공개했다. '마녀사냥'의 MC들은  이채영을 2부 여성 패널들에게 소개하며 특유의 장난 끼 어린 발언으로 여자패널 곽정은, 한혜진과 경쟁구도로 분위기를 몰아갔다. 

이 같은 4MC의 장난에 한혜진은 "이채영씨는 내 10년 지기 절친의 동생이다"라고 말해 상황을 반전시켰다. 각별한 사이로 밝혀진 이채영과 한혜진은 녹화 내내 서로를 챙기는 훈훈한 모습을 보이며 그 어느 여성게스트 보다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다. 

한편 SBS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주말 연애 패키지로 20일 오후 11시에 3회가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