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다코타 존슨, 미모에 몸매 "우월한 유전자 인증"
상태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다코타 존슨, 미모에 몸매 "우월한 유전자 인증"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2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코타 존슨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에 출연한 다코타 존슨의 고혹적인 미모가 새삼 화제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올랐다. 지난 21일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속편이 개봉했기 때문. 이와 관련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의 히로인 다코타 존슨의 미모가 주목받고 있다.

다코타 존슨의 SNS에는 다양한 사진들이 게재돼 있다. 특히 다코타 존슨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고혹적인 미모와 함께 육감적인 몸매가 감탄사를 자아낸다.

다코타 존슨은 할리우드 전형적인 미남배우 돈 존슨과 글래머스타 멜라니 그리피스의 딸로 아버지와 어머니의 장점을 모두 물려받았다는 평이다. 때문에 어른들의 동화로 인기를 얻었던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속편은 전편을 능가하는 진한 멜로를 예고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