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신아영, 미모 만큼이나 뇌섹녀 이력 재조명...공부법까지 화제
상태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신아영, 미모 만큼이나 뇌섹녀 이력 재조명...공부법까지 화제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2.22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아영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화제 속 진행 중인  신아영 아나운서의 하버드 공부법이 화제다.

신아영은 과거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해 세계 최고의 명문인 하버드대학교에서 역사학과를 졸업한 스펙이 알려져 감탄을 자아냈다.

신아영은 공부 잘하는 비법이 있느냐는 MC들의 질문에 “교과서를 전체 다 보면 까먹는다”라며 “교과서를 보면 중요한 건 하나다. 목적지만 알면 중간과정은 유추할 수 있다. 필요 없는 건 과감히 버려야 한다”라고 공부할 때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아영은 “공부할 때 보면 첫 장만 까맣고 나머지는 새하얗지 않냐”라며 “그 점이 가장 안 좋다”라고 꼬집었고, 이에 MC 오만석은 “그게 나였다”라며 “집합까지만 열심히 했고 뒤에는 보지 않았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아영은 오만석에게 “중요한 건 사실 뒷부분에 있다”라며 “앞부분은 과감하게 버릴 수 있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오늘(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이탈리아, 멕시코, 독일, 인도 친구들이 제주도 여행 첫날밤을 함께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