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나의 아저씨' 아이유, 등골 드러낸 섹시함 실화? 빨간 밀착 드레스 눈길
상태바
'나의 아저씨' 아이유, 등골 드러낸 섹시함 실화? 빨간 밀착 드레스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16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사진=쎄씨 제공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나의 아저씨' 아이유의 과거 섹시 화보가 다시금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과거 아이유는 패션 매거진 쎄시를 통해 진행한 화보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에는 깊게 파진 등을 과감히 노출한 채 귀여운 미모와 달리 섹시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밀착되는 빨간 원피스와 평소보다 진한 화장으로 성숙미를 강조하는 아이유의 미모가 눈에 들어온다. 

한편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 연출 김원석)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선균x박호산x송새벽 그리고 이지은(아이유)의 '아저씨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유는 "이지안 역을 맡았다. 그동안은 밝거나 까칠하더라도 애교스러운 역할을 많이 맡았는데 지안이는 거칠고 차가운 역할이다. 그래서 촬영장에서도 그러고 있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유는 "원래 성격보다도 무뚝뚝하게 지내고 있다"라며 촬영장에서 이지안 캐릭터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유가 출연하는 '나의 아저씨'는 오는 3월 21일부터 첫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