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이윤택 충격적 실체, 손석희도 참담하게 한 이것..."이 내용을 방송 해도 될지 걱정"
상태바
이윤택 충격적 실체, 손석희도 참담하게 한 이것..."이 내용을 방송 해도 될지 걱정"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17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뉴스룸 방송화면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이윤택 전 연희단거리패 예술감독이 경찰 소환에 나선 가운데, 배우 홍선주가  이윤택 전 감독을 폭로한 '뉴스룸' 인터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홍선주는 과거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 손석희와 전화 인터뷰를 나눴다. 당시 그는 익명으로 음성변조해 자신을 밝히지 않았지만, 인터뷰 후 김소희 연희단거리패 대표가 자신의 인터뷰에 대해 반박하자 결국 실명을 밝히고 이윤택 성폭행 피해자가 자신이라고 밝힌 것.

홍선주의 적나라한 인터뷰가 이어지자  손석희 앵커는 "이 내용을 방송해도 될지 걱정이 될 정도로 참담하다"며 한참 말을 잇지 못했다.

한편 서울지방경찰청은 오늘(17일) 오전 10시 이윤택을 서울 종로구 청사로 소환해 조사를 진행했다. 앞서 경찰은 서울 종로구의 이윤택의 주거지와 경남 밀양연극촌 연희단거리패 본부 등을 압수수색해 이윤택의 휴대전화와 수사 관련 자료 등을 확보했다. 이윤택은 1999년부터 2016년 6월까지 여성 연극인 16명을 상대로 성폭력을 가한 혐의를 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