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무한도전' 정준하, 정찬우가 인증한 머리 사이즈..."나보다 훨씬 크다, 핵대두"
상태바
'무한도전' 정준하, 정찬우가 인증한 머리 사이즈..."나보다 훨씬 크다, 핵대두"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17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오는 31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무한도전'이 화제 속 멤버 정준하의 머리 사이즈를 언급한 한 방송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2부에서는 가수 원미연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컬투는 원미연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정준하가 출연한다는 것을 알고 진지하게 "정준하랑 우리랑 누구의 머리가 더 크냐"고 물었다. 이에 원미연은 고민 후 "정준하 씨가 조금 더 큰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정찬우는 "조금이 아니라 훨씬 크다. 정준하는 핵대두"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원미연은 "정준하 씨는 머리만 큰게 아니라 체격도 크다. 그 머리는 그 체격에 맞는 사이즈"라며 자신의 콘서트 게스트를 거들었다. 그러자 정찬우는 "뭐가 맞는 사이즈냐. (체격에 비해서도) 큰 거다"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늘(1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출연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