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같이 살래요' 박선영, 독특한 학창시절 재조명..."이성들에게 주목 받기 싫어서 스포츠 머리 강행"
상태바
'같이 살래요' 박선영, 독특한 학창시절 재조명..."이성들에게 주목 받기 싫어서 스포츠 머리 강행"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17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국엔터테인먼트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오늘(17일) 첫 방송된  '같이 살래요'가 화제 속 '같이 살래요'에서 효섭(유동근 분)의 장녀이자 패션회사 과장 박선하 역을 맡은 배우 박선영의 학창 시절 사연이 회자되고 있다.

박선영은 과거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박선영은 진행자로부터 ‘학창시절 남자애들이 많이 따라다니지 않았나’라는 질문을 받고 “남자애들이 따라다니고, 너무 기다리고 그랬는데. 그렇게 관심받는 게 싫어서 스포츠로 머리를 밀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랬더니 잘생긴 남자애로 오해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 제가 학생부였다. 그래서 혼났었다”며 “머리를 짧게 밀고 나니까 여학생들이 남잔 줄 알고 많이 따라오고 그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같이 살래요'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신중년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낸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 드라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