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15 (목)
'아는형님' 강한나, 방송서 "얍삽한 스타일" 돌직구 받은 사연은?....알고보니 언급한 상대가 '유재석'
상태바
'아는형님' 강한나, 방송서 "얍삽한 스타일" 돌직구 받은 사연은?....알고보니 언급한 상대가 '유재석'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3.17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한나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아는형님'이 화제다. 오늘(17일) 방송되는 '아는형님'에서 배우 강한나가 가수 휘성과 게스트로 출연 한다.

이 가운데  강한나가 과거 유재석에게 굴욕을 당한 사연이 회자되고 있다.

강한나는 과거 방송된 SBS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여자친구 엄지와 유재석은 한팀이 됐고, 상대방이 맞출 문제를 만들기 위해 미션에 나섰다. 이어 유재석이 열심히 문제를 적고 있을 때 강한나는 유심히 유재석의 문제를 컨닝했다.

이 모습을 본 유재석은 "지금 뭐하는 것이냐?"라며 말했고, 당황한 강한나는 "아니다. 다른 거 보고 있었다"라며 당황했다.

이어 제작진 앞에 선 유재석은 "강한나씨 굉장히 얍삽한 스타일이네"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