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44 (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칼렛 요한슨, 초밀착 슈트 속 볼륨 몸매 과시 '아무것도 안 입은 줄 알았다?'
상태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스칼렛 요한슨, 초밀착 슈트 속 볼륨 몸매 과시 '아무것도 안 입은 줄 알았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출연하는 스칼렛 요한슨의 볼륨 몸매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스칼렛 요한슨은 과거 방송된 KBS2 연예정보프로그램에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당시 방송에서 스페셜 MC 닉쿤은 스칼렛 요한슨을 향해 "예고편 중 옥상에서 코트를 벗는 장면에서 아무것도 안 입은 줄 알고 놀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공개된 화면에서는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섹시한 몸매로 할리우드 대표 섹시스타로 군림하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이 실루엣이 완전히 드러난 밀착된 섹시한 슈트를 입고 등장,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스칼렛 요한슨은 "아니다"라며 유쾌하게 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평소 탄산수로 몸매관리를 한다는 스칼렛 요한슨은 오래 전부터 탄산수 제조기를 이용해 탄산수를 마셔왔으며 주위 사람들에게 선물할 만큼 탄산수 마니아로 알려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