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김흥국 아내 폭행 논란, 스스로 관리에 대한 안타까움 "책임있는 자리에 있는 만큼 절제하고 자중해야"
상태바
김흥국 아내 폭행 논란, 스스로 관리에 대한 안타까움 "책임있는 자리에 있는 만큼 절제하고 자중해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자료)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김흥국이 아내를 폭행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25일 경찰은 김흥국이 새벽 자택에서 아내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출동했다고 다수의 매체에 전했다. 또한 "자세한 내용을 파악 중"이라며 신중한 입장을 전했다. 다수의 매체는 김흥국과 그의 아내가 부부싸움을 하던 중 서로 폭행했다고 보도했다.

김흥국은 현재 성추행 논란으로 자숙 중에 있다. 자숙 기간 중에 이같은 사건에 휘말린 그는 더욱 곤란한 상황을 맞게 됐다. 김흥국은 자신을 강간, 준강간,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여성에 대해 2억원 상당의 손해배상소송과 명예훼손 및 무고로 맞고소에 나선 상황이다.

김흥국은 이번 일외에도 여러 차례 구설수에 휘말렸다. 음주운전이 적발된 적도 있고, 거친 발언으로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그의 정치 성향도 그에 대한 논란에 한 몫했다. 이는 김흥국이 술을 좋아하고, 대인관계를 좋아하고, 거침없는 성격 때문이기도 했다.

김흥국은 가수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했다. 오히려 본업인 가수보다 다른 곳에서 더 많이 목격됐다. 하지만 절제하고 자중해야 하는 상황에서 그러지 못했기 때문에 여러 차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됐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김흥국은 광범위한 분야에서 일을 한만큼 인맥도 풍부하고, 다양한 직함을 갖고 있다. 가수협회장같은 공적인 일을 하고 있기도 하다. 하지만 공적인 책임을 맡은 사람은 스스로의 생활을 절제할 수 있어야 하는데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