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김흥국, 여자의 마음 잘 몰라 '그래서 아내가...'
상태바
김흥국, 여자의 마음 잘 몰라 '그래서 아내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6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김흥국이 성추행 논란에 이어 아내 폭행 논란에 휩싸여 충격을 주고 있다.

이와 함께 김흥국이 과거 방송에서 가족들에 대해 언급한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흥국은 과거 방송된 한 예능 프로그램에 딸과 함께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흥국은 딸 김주현의 적성검사를 위해 함께 심리상담센터를 찾았다.

김주현은 가족 간의 유대관계를 알 수 있는 '투사검사'를 받은 결과, 사람관계 맺는 것을 좋아하는데 (장기간의 유학으로) 한국에 와서 언어적인 문제로 자신감이 없는 것 같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문가는 "(주현이가) 엄마나 오빠에 비해 아빠와의 친밀도가 떨어지는 것 같다"고 분석했고, 김주현은 이에 "엄마는 내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데 아빠는 아니다"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김흥국은 "나는 여자의 마음을 모른다. 그래서 아내도 서운해한다"며 "나는 자상하지 않다. 가정에 잘하는 남편들을 보면 부럽다"라고 전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김흥국은 "주현이와 떨어져 있어서 그런 것 같다. 내가 한국에서 같이 살았으면 달라졌을 것"이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