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드라마 세트장 속 좁은 공간서 무슨 일이? "얼굴도 빨개지고 더웠다"
상태바
'해피 시스터즈' 심이영, 드라마 세트장 속 좁은 공간서 무슨 일이? "얼굴도 빨개지고 더웠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4.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해피 시스터즈'에 출연중인 심이영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심이영이 드라마 촬영 중 에피소드를 언급한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심이영은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 최원영에 대해 "처음 봤을 때 느낌이 좋고, 말이 잘 통할 것 같다는 생각은 했지만 아직 남자로서 좋아할 때는 아니었다"고 고백했다.

심이영은 "그러다 촬영 중 내가 계단을 올라가면 남편도 따라 올라가는 장면이 있었는데 세트장 계단 옆 공간이 굉장히 좁았다"며 "우리 둘이 숨어있어야 하는데 거기서 함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간이 좁으니까 둘이 딱 붙게 됐다. 어쩔 수 없이 마주 보고 서 있는데 내 심장 소리가 들릴 것처럼 엄청 뛰었다. 얼굴도 빨개지고 더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심이영은 "결혼한 후에도 그 순간이 가장 많이 생각나고, 임신 중에도 그 생각을 가장 많이 했다"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