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8 (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정해인이 반한 매력...만취연기도 일품 “주류광고? 땡큐”
상태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정해인이 반한 매력...만취연기도 일품 “주류광고? 땡큐”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예진 사진=손예진 사회관계망서비스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오늘(19일) 밤, 최종회를 앞둔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에서 사랑을 지키고자 했지만 어긋난 선택으로 안타깝게 결별한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 우연인지, 운명인지 진아와 준희는 윤승호(위하준)의 결혼식장에서 재회하면서 이들이 맞이할 엔딩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에 배우 손예진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손예진은 과거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오싹한 연애’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실감나는 만취연기가 인상적이다, 평소 모습인가? 주류 광고 들어온다면?”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수줍은 듯 웃음을 보인 뒤 손예진은 “영화 ‘내 머릿속에 지우개’를 찍을 때도 술 먹는 장면이 화제가 됐었다. 이번에도 ‘주사’ 가 캐릭터의 큰 에피소드여서 공을 들여서 찍었다”며 “망가지지만 귀엽게 보이기 위해 만취 연기를 펼쳤다. 이번 기회로 주류 광고가 들어온다면 당연히 ‘땡큐’다”고 답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