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41 (목)
장나라, '충격' 공연 중 속옷이... "시스루 의상 입고 무대에 올랐는데..."
상태바
장나라, '충격' 공연 중 속옷이... "시스루 의상 입고 무대에 올랐는데..."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1 0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장나라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장나라가 데뷔 초 섹시 컨셉에 대해 언급한 것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장나라는 과거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 당시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시 방송에서 장나라는 "섹시한 이미지로 변신할 생각은 없느냐"는 물음에 "나는 내가 섹시하다고 생각한다. 데뷔 당시에도 섹시한 콘셉트였다"고 답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장나라는 "데뷔 시절 당시 어떤 큰 공연에서 시스루 의상에 콜라병 몸매처럼 보이고 싶어 평소보다 속옷의 도움을 많이 받고 무대에 나선 적 있었다"며 "하지만 그날이 섹시 콘셉트의 마지막 무대가 되고 말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장나라는 "당시 상의에 탑과 시스루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열심히 춤을 추는데 옆에 댄서들 표정이 이상해지더라"며 "뭔가 잘못됐다 싶었다. 춤추는 척하면서 슬쩍 봤는데 옷 안의 보정 속옷이 훌쩍 내려가 있더라"고 고백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