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고아라, '미스 함무라비' 기대되는 레전드 미모..."연애? 이제 좀 해야할 것 같다"
상태바
고아라, '미스 함무라비' 기대되는 레전드 미모..."연애? 이제 좀 해야할 것 같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아라 사진=고아라 사회관계망서비스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미스 함무라비'가 화제, 이에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의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다.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는 2017년 오랜 소속사였던 SM을 떠난 심경과 함께,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다.

고아라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작품을 하지 않을 땐 학교 생활을 굉장히 열심히 하면서 인간 고아라, 배우 고아라, 여자 고아라에 대한 생각을 정말 진지하게 많이 했어요. 하루 아침에 해결되거나 답을 얻을 순 없겠지만 앞으로 분명히 많은 부분이 성장할 수 있을거라고 믿고 있어요. 다양한 작품을 열어 두고 차기작을 고민 하고 있고, 어떤 기회가 됐던 저의 모든 걸 쏟아 새로운 모습을,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그렇게 자연스럽게 성장해 가고 싶어요.”라고 밝혔다.

당시 “현재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는 “이제 좀 해야할 것 같다. 정말”이라며 크게 웃었다.

고아라는 “한창 많은 사랑을 해야 할 때인데 그러질 못해서 이젠 일도 사랑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있다”면서 “운명을 아직 믿기 때문에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고 기다리고 있다. 기회가 된다면 정말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고아라가 출연하는 '미스 함무라비'는 동명의 원작 소설 작가인 문유석 판사가 대본을 집필해 리얼한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