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냉장고를 부탁해' 옹성우, "인기 체감 느끼지 못해...일부러 돌아다녀" 화제의 솔직 심경
상태바
‘냉장고를 부탁해' 옹성우, "인기 체감 느끼지 못해...일부러 돌아다녀" 화제의 솔직 심경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1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성우 사진='안녕하세요'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냉장고를 부탁해'가 실시간 검색어로 떠올랐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워너원의 냉장고는 21일(월)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옹성우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옹성우는 과거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독특한 발언을 했다.

이날 옹성우는 “스케줄 소화하고, 앨범 준비해 인기의 체감을 느끼지 못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옹성우는 “그러나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 끝나고 어머니와 밖에 일부러 돌아다닌 적 있다. 아들이 많이 사랑받는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때 잠깐 인기를 실감한 적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어머니께서 뿌듯해하셨다”며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마음에 드는 별명으로 옹청이를 꼽으면서 “성이 옹씨고, 멍청이를 합쳐 옹청이라고 불러주시더라. 첫인상은 짓고 냉랭할 거 같다는 말이 많았는데 그것과 다른 반전 이미지라고 해 지어주셨다”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한편, 21일(월)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가 게스트로 출연해 숙소에서 직접 가져온 냉장고를 공개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