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역대급 오디션 경쟁률 뚫고 대상 수상 '당시 영상 보니...'
상태바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역대급 오디션 경쟁률 뚫고 대상 수상 '당시 영상 보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2 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미스 함무라비'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미스 함무라비'에 출연 중인 고아라의 오디션 에피소드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고아라는 과거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오디션에서 대상을 받은 사연을 고백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특은 "SM엔터테인먼트의 공개 오디션을 뚫기가 어려운데 고아라는 8231대 1의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됐다. 고아라가 발탁된 오디션이 SM에서도 전설로 남아 있다"고 말했다.

이에 고아라는 "가수를 꿈꾸는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도와달라고 해서 같이 연습을 하게 됐다. 보아 발렌티를 연습했는데 2절에서 멋있는 안무가 나온다. 그 부분은 친구가 하고 나는 1절 부분을 하기로 했는데 노래가 2절 초반에 끊겼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고아라는 "오디션 후 저한테만 질문이 왔다"라며 "대상과 외모짱을 수상하게 됐고 오디션에 합격했다"고 전했다.

한편 당시 공개된 고아라 SM 오디션 영상에서 15세 시절의 고아라는 앳된 얼굴이지만 끼가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