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나한일, 연예계 싸움 순위 3위? 이동준 "현재 연예인 싸움순위에는 문제가 있다"
상태바
나한일, 연예계 싸움 순위 3위? 이동준 "현재 연예인 싸움순위에는 문제가 있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나한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나한일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과거 방송에서 나한일이 언급된 것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방송된 NBC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동준은 "현재 연예인 싸움순위에는 문제가 있다" 며 "나는 당연히 1등인데 4위로 되어있고 박남현이 1등에 있다" 며 문제를 제기했다.

이에 MC들은 "1위는 박남현 맞다"며 "현재 연예계 싸움순위는 1위가 박남현, 2위가 강호동, 3위는 나한일, 4위는 이동준, 5위는 홍기훈, 6위는 김종국, 7위는 유태웅, 8위는 이주현, 9위는 김진수, 10위는 최재성, 이훈, 이상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동준은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1위"라며 "강호동은 덩치 값을 해줘야 하니 2위, 3위는 홍기훈"이라며 "박남현은 6위이고 그 밑의 나머진 알아서 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