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컬투쇼' 선우정아, 앨범에 본인 누드 넣은 사연에 "마법" 날짜 공유까지?
상태바
'컬투쇼' 선우정아, 앨범에 본인 누드 넣은 사연에 "마법" 날짜 공유까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5.2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선우정아 사회관계망서비스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선우정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다.

이와 관련하여 그녀가 자신의 앨범에 누드사진을 넣은 것이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선우정아는 파격적인 누드 사진을 공개했다.

세미누드 속 선우정아는 각선미를 자랑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선우정아는 누드 사진을 자신의 앨범(‘이츠 오케이 디어’)에 담았던 이유에 대해 밝히며, 조심스럽게 사진의 비밀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충격과 웃음의 도가니로 빠뜨린 것으로 전해졌다. 

선우정아는 또 지인들과 ‘마법 날짜’를 공유한다고 밝혀 독특한 면모를 제대로 보였다. 그녀는 “되게 좋다”는 평을 남기며, 마법 날짜를 공유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에 핫펠트(예은) 역시 공감했고, 크러쉬는 두 여자 사이에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선우정아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왕에 오르며 대중들에 각인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