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식도락 여행객 사로잡는 유성맛집 이종구항아리짬뽕

기사승인 2018.06.11  13:24:39

공유
default_news_ad2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대전은 교통의 요지로 많은 이들이 오고 가기 편리해 여행객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좋은 여행지이다. 교통이 편리해 이동하기 쉬워 거쳐가는 여행객도 많지만, 여행지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 하기 좋은 여행지로 자연휴양림, 한밭수목원, 유림공원 등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도 있고, 발명교육센터나 지질박물관과 같은 곳에서 교육적인 시간을 보내기도 좋다.

이처럼 여행하기 좋은 대전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집이다. 여행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다양하고 푸짐한 음식을 제공하는 맛집들이 여행지로서 대전의 매력을 한층 높이고 있다.

대전 유성구 소재 이종구항아리짬뽕도 그 중 하나로 푸짐한 양에 독특한 비주얼로 여행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이끌고 있다.

커다란 항아리에 푸짐한 해산물이 담겨져 나오는 이 곳의 대표 메뉴는 가성비와 맛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

일반 그릇이 아닌 항아리에 담겨져 나와 음식을 먹는 동안 끝까지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어 더욱 맛있는 짬뽕을 맛볼 수 있으며, 특히 때이른 무더위 시즌에 맞추어 시원하고 색다른 별미인 냉짬뽕 메뉴 개시로 인해 주변 카이스트, 충남대생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가성비 좋은 음식점답게 고르곤졸라 피자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가 있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유성구청 근처에 사는 주민 이현구 씨는 “이종구항아리짬뽕은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때 가볍게 가기 좋은 음식점이기도 하지만 독특한 메뉴들로 특별한 날 가족 외식을 하기에도 좋아 자주 찾게 되는 곳”이라며 “깔끔한 매장 내부와 질 좋은 서비스로 방문할 때마다 다시 찾게 만드는 곳으로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저작권자 © KN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기사

ad66
ad56
default_side_ad2

이 시간 세계

ad59
ad57
ad47
item76
ad37

지역뉴스

ad50
ad5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8
ad39

연예뉴스

1 2 3 4 5
item84
ad63
ad6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default_bottom_notch
ad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