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런닝맨' 서은수, 청순 외모 반전시키는 괴력... "모두가 쩔쩔" 이런 캐릭터 오랜만이다!
상태바
'런닝맨' 서은수, 청순 외모 반전시키는 괴력... "모두가 쩔쩔" 이런 캐릭터 오랜만이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1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런닝맨'에 출연한 서은수가 색다른 면모로 화제가 되고 있다.

17일 다수의 언론은 '런닝맨'에 대한 기사를 쏟아냈다. 특히 이날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하는 서은수의 새로운 면모가 주목받고 있다.
이날 서은수는 불타는 승부욕을 과시했다. 특히 몸싸움 미션에서 괴력을 발휘해 혼자서 2명을 상대했다.

무엇보다 '런닝맨'의 안방마님이자 '여걸'인 송지효마저 서은수에게 힘을 쓰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런닝맨' 멤버들은 "윤은혜 이후 소녀 장사 캐릭터 나타났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서은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씩씩한 빵소녀 역할을 열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청순한 외모 뒤 당찬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성진 대중문화평론가는 "서은수는 여린 외모 뒤에 당찬 면을 가진 배우다. 이번 '런닝맨'에서도 새로운 면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고 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