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손담비, 물속에 잠긴 모습도 충격적으로 빛나는 비주얼 일파만파... "휴식에 이렇게 예쁘기 있기 없기?" 나이는 중요하지 않아!
상태바
손담비, 물속에 잠긴 모습도 충격적으로 빛나는 비주얼 일파만파... "휴식에 이렇게 예쁘기 있기 없기?" 나이는 중요하지 않아!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담비 SNS)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손담비의 휴식 중 빛나는 미모가 새삼 화제다.

17일 다수의 언론 매체는 손담비에 대한 기사를 쏟아냈다. 이와 관련해 손담비의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손담비는 과거 자신의 SNS에 "휴식"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스파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물 속에 드러난 탄탄한 명품 몸매가 네티즌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정도면 세젤예(세상에서 제일 예쁜)급(hbloo***)" "후레쉬하고 건강해 보이네(badbo**)" "이렇게 이쁘기 없기, 좋은 휴식 같은 사진이네요(beong**)"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경민 문화칼럼니스트는 "손담비는 가수로 데뷔해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 개봉한 영화 '탐정:리턴즈'에서도 좋은 연기를 선보였으며, '배반의 장미'의 개봉도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