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낮은 시원, 밤은 짜릿'하게 무더위 한방에 날려요"
상태바
"'낮은 시원, 밤은 짜릿'하게 무더위 한방에 날려요"
  • 박광식 기자
  • 승인 2018.06.2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야테마파크 쿨썸머 페스티벌 8월까지 진행
불꽃축제·워터어드벤처·쿨존 등 기대만발
무더운 여름을 가야테마파크에서 오는 8월 26일까지 즐기세요.<사진=김해시>

[KNS뉴스통신=박광식 기자]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 줄 김해가야테마파크 2018 여름축제 <쿨썸머 페스티벌>이 오는 8월 26일까지 열린다.

이번 쿨썸머 페스티벌은 낮은 시원 밤은 짜릿한 도심 속 피서지'를 주제로 마련된 여름 특색이 가득한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흥겨운 추억을 선사한다.

우선 지난 해 웅장한 사운드와 풍성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불꽃축제가 올해 더 화려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강렬한 레이저까지 더해진 이번 불꽃축제는 6월 23일부터 8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특히, 불꽃축제가 진행되는 토요일 오후 5시 이후에는 입장·뮤지컬 패키지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를 친환경 놀이시설 가야무사어드벤처에서 '워터어드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워터플레이·에어바운스·워터건슈팅·바닥분수 등을 조성하여 어른과 아이 모두 다양한 방법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끔 준비했다.

알록달록 우산꽃이 만개한 우산거리 아래에서 따가운 햇빛을 피하며 근사한 사진을 남기기 적합한 포토존을 마련하고, 물안개와 바람을 제공하는 워터포그와 워터팬을 설치하여 방문객들이 테마파크 곳곳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다닐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한 SNS 및 할인 이벤트와 가야테마파크 개장 3주년 기념행사 등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김해시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가족, 친구, 연인과 알차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야테마파크를 방문한 고객들이 시원하고 짜릿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워터어드벤처와 불꽃축제 등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와 055)340-79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광식 기자 bks789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