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결혼정보업체 가연, 우리카드와 업무협약 체결 소식 전해
상태바
결혼정보업체 가연, 우리카드와 업무협약 체결 소식 전해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8.06.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가연결혼정보(대표 김영주)와 우리카드(대표 정원재)가 결혼 장려와 저출산 해결을 위해 힘을 합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우리카드 고객 및 임직원 대상 결혼정보서비스 제공 등을 골자로 한 업무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동안 가연과 우리카드는 이용자의 혜택 증진을 위해 논의한 결과 업무제휴협약에 이르렀으며, 양사 모두 임직원 및 고객들의 결혼 지원에 앞장 선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으로 우리카드 임직원은 가연의 결혼정보서비스부터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가연웨딩을 통한 웨딩패키지 등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우리카드 임직원들은 커플, 매칭 매니저가 한 명의 회원을 2:1로 관리하는 세심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만남에서 결혼까지 이르는 모든 서비스를 가연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이번 업무제휴협약의 일환으로 가연과 우리카드의 웨딩 멤버십 서비스인 웨딩밴드는 우리카드 미혼남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연애의 정석’ 미팅파티를 개최할 방침이다. 이와 같이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 개최를 통해 우리카드 미혼남녀 고객의 연애를 응원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김영주 대표이사는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 가운데 이번 협약을 통해 미혼남녀의 결혼 지원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카드 고객 및 임직원들에게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