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결혼 앞둔' 거미, '키스 이건 팁' 가사에 멘붕한 사연..."예비 남편을 위한 노래?" 충격적인 의미
상태바
'결혼 앞둔' 거미, '키스 이건 팁' 가사에 멘붕한 사연..."예비 남편을 위한 노래?" 충격적인 의미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6.2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자료)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결혼 소식을 전한 거미의 자신의 노래에 대한 발언으로 재조명되고 있다.

22일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한 거미의 기사가 쏟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거미가 자신의 노래 '키스 이건 팁'의 가사에 대해 이야기한 것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거미는 과거 정규 5집 '스트로크' 음감회를 열었다. 거미는 수록곡 '키스 이건 팁'에 대해 "수란이 멜로디 작업을 했다. 가사는 매드클라운과 재피가 작업했다. 노래만 들었을 때는 제가 하고 싶은 장르였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거미는 "그런데 가사가 나온 뒤에는 고민을 했다. '키스 이건 팁'이라는 가사가 정말 힘들었다"며 웃었다. 이어 "어떻게 키스가 팁일 수가 있나 고민이 컸다. 녹음도 힘들었다. 생각처럼 잘 안 돼서 울기도 했다. 힘들게 녹음했던 곡"이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키스 이건 팁' 이 노래가 혹시 예비 신랑을 위한 노래인가"라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