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4 (토)
'예비 품절남' 조정석, 예비 신부가 보면 안될 아이유와 키스신... "납득이 안가는건 아닌데" 일파만파
상태바
'예비 품절남' 조정석, 예비 신부가 보면 안될 아이유와 키스신... "납득이 안가는건 아닌데" 일파만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2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예비 품절남' 조정석이 아이유와 키스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

22일 다수 매체를 통해 조정석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조정석은 이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조정석의 과거 드라마 키스신이 재조명되고 있다.

조정석은 과거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 출연해 아이유와 호흡을 맞췄다. 당시 조정석과 아이유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진한 키스를 나눴다.

특히 두 사람은 실제 연인과 같은 모습으로 거침없는 키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정석은 결혼 소식을 전한 상황에서 이 키스신은 향후에도 회자될 예정이다.

한편 조정석은 지난 2013년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나 5년째 열애해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