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박민영, '김비서가 왜 그럴까' 화제 속 남심파괴 미모 화제 급부상 "이의 없습니다"
상태바
박민영, '김비서가 왜 그럴까' 화제 속 남심파괴 미모 화제 급부상 "이의 없습니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6.2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민영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 중인 박민영이 무결점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다.

22일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하고 있는 박민영의 기사가 쏟아졌다. 이와 관련해 박민영의 미모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민영은 자신의 SNS에  "김스마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민영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다. 

박민영은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민영은 오프숄더 의상을 입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박민영은 드롭 이어링을 착용해 고풍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김경민 문화칼럼니스트는 "박민영은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할 때부터 화사한 미모를 발산해왔다. 여기에 연기력까지 향상돼 배우로서도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민영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김미소 역을 열연하고 있다. 그는 이 작품에서 기존에 보여준 러블리한 매력에 깊이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