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57 (금)
EXID 정화, 그동안 몰라봤던 청순섹시 미모 색다른 논란... "막내가 이 정도였어?" 삼촌들의 희망 급부상
상태바
EXID 정화, 그동안 몰라봤던 청순섹시 미모 색다른 논란... "막내가 이 정도였어?" 삼촌들의 희망 급부상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6.2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XID 정화 SNS)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EXID 정화가 청순섹시한 미모로 화제다.

22일 다수의 언론 매체는 EXID 정화에 대한 기사를 쏟아냈다. 이와 관련해 EXID 정화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EXID 정화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화는 풍성하고 긴 일명 ‘여신 헤어스타일’로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골드톤의 액세서리로 우아함을 더했다. 

정화는 노란색 파스텔 톤의 의상을 초이스, 가녀리면서도 불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김경민 문화칼럼니스트는 "EXID 정화는 그동안 리드보컬인 솔지, 센터인 하니에 밀렸지만 팬들로부터는 가능성이 있는 미모와 몸매로 주목받았다. 성인이 된 상황에서 정화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EXID는 지난 18일 '아슬해'로 재컴백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