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눈물' 설리, 완벽한 미모와 바디라인 재조명... "인간 복숭아의 비주얼은 바로 이것" 일파만파
상태바
'눈물' 설리, 완벽한 미모와 바디라인 재조명... "인간 복숭아의 비주얼은 바로 이것" 일파만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6.22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리 사회관계망서비스)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눈물로 화제가 된 설리가 남다른 볼륨감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낸 과거 사진에 새삼 화제다.

22일 설리의 눈물에 대한 기사가 언론 매체의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설리의 완벽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과거 설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리는 보기만 해도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핑크색 옷을 입은 채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 중 속살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스타일의 상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스루 의상에 드러난 군살없는 그녀의 완벽한 바디라인이 감탄을 유발한다.

특히 설리의 분홍빛 블러셔와 핑크색 옷이 무척 잘 어울려 상큼함을 더했다. '인간 복숭아'라는 별명이 잘 어울리는 비주얼이었다.

최성진 대중문화평론가는 "설리는 현역 아이돌이 인정하는 미모와 함께 의외의 몸매를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상영한 영화에서도 파격적인 연기와 함께 독보적인 미모와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