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충격적인 경험담 파문 일파만파... "끔찍한 일 당할뻔했다" 사연의 내막은?
상태바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충격적인 경험담 파문 일파만파... "끔찍한 일 당할뻔했다" 사연의 내막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6.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미야와키 사쿠라가 고백한 경험담이 눈길을 끈다.

23일 다수의 언론 매체는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미야와키 사쿠라에 대한 기사를 쏟아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프로듀스48'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주목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관련해 미야와키 사쿠라가 끔찍한 일을 당할뻔한 사연이 눈길을 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15살이던 지난 2013년 한 고등학생 남성팬으로부터 성폭행 협박을 받았다.

이 남성팬은 SNS를 통해 성폭행을 모의하는 글을 올리며 공범을 모집, 구체적인 계획을 세웠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유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행사장에서 악수를 해주지 않았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범행을 모의한 그 남자는 사실이 알려지고 경찰에 신고가 접수되자 SNS 계정을 삭제한 뒤 잠적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일을 자초했다며 가해 학생을 옹호하는 일이 벌어져 논란이 되기도 했다.

한편 미야와키 사쿠라가 출연하는 Mnet '프로듀스48'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