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강원도 여행지에서 만나는 가족 수영장, 스파가 있는 고급 풀빌라 원주 ‘존앤제인’ 펜션

기사승인 2018.07.10  11:26:15

공유
default_news_ad2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반복되고 숨가쁜 일상에 지쳤을 때 자연과 휴식만큼 그리운 것이 또 있을까. 바쁜 도심 속에서 정신 없는 일상을 보내다 보면 외국 어느 휴양지에서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기도 한다.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존앤제인’ 풀빌라펜션은 외국 유명 관광지에서나 볼 수 있던 럭셔리 풀빌라 펜션으로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국내 풀빌라 펜션 중 시설과 소품 및 인테리어가 고급호텔 못지 않은 퀄리티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존앤제인’의 개별 실내수영장은 가로 3m 세로 7m, 깊이 1.2m로 24시간 자동으로 순환과 정화가 이루어져 깨끗하게 수질을 관리한다. 또한, SNS상에서 존앤제인은 객실별 청결상태가 호텔급으로 평가받고 있어 숙박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국적으로 꾸민 공간에서 즐기는 제트스파는 마치 동남아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존앤제인’은 고객이 편안한 여행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도록 조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철과일과 빵 등이 담긴 바구니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풀사이드 바베큐장에서는 수영장 옆에서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최고급 품질의 고기 장보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라이빗한 정원은 고객만 이용 가능한 2천 여 평의 잔디정원으로 섬강과 원주천이 만나는 두물머리의 아름다운 경관을 한눈에 담기 좋다.

강원도는 즐기기 좋은 엑티비티가 가득한 여행지. 존앤제인을 통해 예약 가능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ATV 4륜 바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타다오가 설계한 국내 최대의 정원형 뮤지엄 '뮤지엄 산'을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존앤제인'에서는 풀빌라에서 즐기는 여행이 부담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객실 객실요금 할인 이벤트는 물론, 기름이 튀지 않고 연기가 나지 않는 쾌적한 실내 그릴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전 객실 수영하기 좋은 최적의 온도 30~31도를 24시간 유지해 제공한다.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존앤제인펜션'을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knsnewson@naver.com

<저작권자 © KN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기사

ad66
ad56
default_side_ad2

이 시간 세계

ad59
ad57
ad47
item76
ad37

지역뉴스

ad50
ad5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8
ad39

연예뉴스

1 2 3 4 5
item84
ad63
ad6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default_bottom_notch
ad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