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그녀들이 모이면 다들 샘이나? '구구단 세미나' 상큼 발랄한 무대

기사승인 2018.07.10  13:11:17

공유
default_news_ad2

- 구구단의 유닛 '구구단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의  싱글 앨범 'SEMINA'의 쇼케이스

[KNS뉴스통신=홍성훈 기자] 10일 오후 올림픽홀 뮤즈라이브홀(서울 송파구 올림픽로)에서 걸그룹 구구단의 유닛 '구구단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의  싱글 앨범 'SEMINA'의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프로듀스101 시즌 1'에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해 돋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던 구구단의 세정, 미나, 나영이 '세미나'로 돌아왔다.  그들이 다시 한번 3인 3색의 실력과 매력을 확실히 보여줄 싱글 앨범 'SEMINA'를 선보인다. 구구단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구구단 세미나'는 멤버 각자의 매력들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를 통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Funky Diva'로 재탄생했다.

 평소에는 친근한 매력 가득하지만 무대에서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내뿜는 세정,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 미모로 20대의 워너비로 자리잡고 있는 상큼하고 트랜디한 미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외모로 성숙한 예쁨을 선사하는 나영, 이 세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들을 조화롭게 믹스한 이번 앨범은 세정,미나,나영의 조합을 기다리던 팬들의 갈증을 말끔히 해소시켜주는 다양한 요소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샘이나'는 그룹명과 제목을 재미있는 언어유희로 연결하여 그풉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면서도, 3명의 실력적인 장점을 모두 담아내 '구구단 세미나'의 맞춤형 음악으로 완성되었다. 이 곡은 히트메이커 작곡가 멜로디자인과 킵루츠, Fascinating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파워풀한 세정 나영 보컬 파트와 미나와 작가가 김지향이 만든 톡 쏘는 랩 파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을 확실히 선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타이틀곡인 '샘이나'와 마찬가지로 실력적인 장점을 잘 담아낸 수록곡 'Ruby Heart'에서도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을 담아내 실력파 디바 그룹으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었다.

 뮤직비디오는 세미나의 열기처럼 뜨거운 발리의 태양 아래 3명의 개성과 매력을 잘 보여주는 재미있고 유니크한 작품으로 제작되었다. 세정, 미나, 나영의 멋쁨과 곡이 가지는 유쾌함을 조화롭게 담아낸 이번 뮤직비디오는 3명의 각자의 캐릭터와 매력을 극대화하여 '구구단 세미나'의 음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홍성훈 기자 vampiro12x2@naver.com

<저작권자 © KN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기사

ad66
ad56
default_side_ad2

이 시간 세계

ad59
ad57
ad47
item76
ad37

지역뉴스

ad50
ad5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8
ad39

연예뉴스

1 2 3 4 5
item84
ad63
ad6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default_bottom_notch
ad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