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충격' 김해공항 사고, 누리꾼들의 분노를 야기한 동영상... "노리고 들어오지 않았다면 저럴 수 없다" 온라인 떠들썩
상태바
'충격' 김해공항 사고, 누리꾼들의 분노를 야기한 동영상... "노리고 들어오지 않았다면 저럴 수 없다" 온라인 떠들썩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7.12 0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김해공항에서 발생한 사고가 누리꾼들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해공항 사고'가 올랐다. 지난 11일 자동차 애호가들이 즐겨찾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된 '김해공항 사고' 동영상은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었다.

이 사고는 10일 오후 12시 50분쯤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김해공항 2층 청사 진입로를 질주한 차량이 정차해있던 택시와 택시기사를 들이받은 것이다. 차에 치인 택시기사는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지만 위중한 상태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고를 낸 차량이 각도를 정확하게 계산해 들어왔다며 고의 사고 또는 택시기사를 노리고 들어온 것 같다고 추측하기도 했다. 또한 사고를 낸 차량 운전자에게 분노를 쏟아내고 있다.

한편 경찰은 사고를 낸 차량 운전자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를 하고 있으며, 확보된 블랙박스 영상을 조사 중이다. 현재로서는 정확하게 알 수 없으며 영상 분석이 나오면 사고 원인을 밝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