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태원 핫플레이스 맛집 '쌀롱빠라디, 한국인도 선호하는 프랑스 가정식요리 호평

기사승인 2018.07.13  11:18:44

공유
default_news_ad2

 

[KNS뉴스통신=박대웅 기자]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은 외국인, 외국상품, 외국 문화의 집결지로 국내에서 외국에 대한 느낌을 간접 체험하는 것이 가능한 대표적인 데이트 명소다. 다수의 외국 문화가 존재하다 보니 그 나라의 식습관들을 반영한 다양한 레스토랑 및 맛집들도 존재하고 있다. 그러한 이태원의 수 많은 가게들 중 고풍스러운 프랑스가정식을 만나 볼 수 있는 집이 있어 화제다.

이태원 레스토랑 쌀롱빠라디를 방문한 고객들 사이에서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안에 꼽히는 프랑스 요리 맛집이다.

쌀롱빠라디의 프랑스가정식 인기 메뉴로 프라임 늑간살 부위를 4시간 이상 프랑스 와인과 토마토 소스에 뭉근하게 끓여낸 프랑스식 소고기찜 '뵈프부르기뇽'은 식사와 와인 안주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뉴욕과 파리를 오가며 활동하는 요리 명문 CIA출신 셰프와의 연구로 완성된 '프렌치 어니언 수프’ 메뉴가 있다. 어니언 수프의 조리 과정 중 ‘카라멜라이즈’가 일정 수준에 미치지 못하면 전량 폐기하는 규칙을 철저하게 지켜 어니언스프의 고유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언제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프 등의 대표 메뉴로 인해 브런치를 즐기는 고객들이 많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플래너 문종길씨의 손길을 거친 센스있고 위트있는 내부의 소품, 인테리어들은 빈티지하면서도 고품격 유럽 풍을 담은 이태원 거리의 독보적인 외관 인테리어로 지나가는 행인들이 보고 발길을 멈춰서 카메라에 담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메뉴 하나하나마다 정직을 원칙으로 내 가족이 먹는다는 신념으로 조리하며, 플레이팅 마다 편안함을 느끼주는 고급레스토랑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원 프랑스 맛집 쌀롱빠라디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플래너 문종길씨는 “캐주얼하고 편안하면서도 현지에 더 가까운 특색으로 국내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에게 프랑스 가정식의 맛과 고유의 향취를 전달해드리고 있다.” 며 “앞으로도 가벼운 와인과 함께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프랑스 가정식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박대웅 기자 mrsdong@hanmail.net

<저작권자 © KN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기사

ad66
ad56
default_side_ad2

이 시간 세계

ad59
ad57
ad47
item76
ad37

지역뉴스

ad50
ad5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8
ad39

연예뉴스

1 2 3 4 5
item84
ad63
ad6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default_bottom_notch
ad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