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제3회 웰컴투동막골스마트폰영화제 개최
상태바
제3회 웰컴투동막골스마트폰영화제 개최
  • 김명민 기자
  • 승인 2018.07.14 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도에도 없는 마을 "웰컴투동막골"
제3회 웰컴투동막골스마트폰영화제 포스트

지도에도 없는 마을 "동막골"에서 웰컴투동막골스마트폰영화제가 올해로 벌써 3회째를 맞아 오는 8월3일부터 8월5일까지 3일간 웰컴투동막골세트장에서 개최된다.

친구들과 함께 문학작품을 읽고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찍어야 한다는 방침으로 지도교사와 학부모의 동행 하에 초.중.고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한 기획이 요즘 책을 읽기 싫어하는 학생들에게는 책을 가까이하게 하고 스마트폰을 좀 더 창조적이고 유익하게 쓸 수 있을 아이디어로 업계에는 이미 정평이 난 영화제이다.

올해에는 영화제 기간 중 동막골 축제까지 겸하여 매직쇼, 버블쇼 등 다양한 공연과 노래자랑, 그리고 많은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람들이 몰려 들것으로 예상하고 웰컴투동막골스마트폰영화제집행위원회(조직위원장 황성섭)와 국제엔젤

봉사단(서울중앙본부 사무총장 구준회)은 8월 3일 금요일부터 8월 5일 일요일까지영화제를 위하여 두 단체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힘을 모으기로 하고 상호협약을 하였다.

<영화제업무상호협약식> 국제엔젤봉사단 구준회 사무총장과 웰컴투동막골스마트폰영화제집행위원회 황성섭조직위원장

웰컴투동막골스마트폰영화제는 평창군,강원도교육청,평창교육지원청이 후원하고 유명 영화감독들이 참가함으로써 심사와 평을 맡아서 스마트폰 영화제의 진의를 더 높이기로 하였다.

3회째를 거듭하면서 우수작품들이 많이 쏟아져 심사에 난항을 겪을 정도라는 후문이 돌 정도로 경쟁이 치열하다.

한편 영화제의 명예홍보대사에 리틀싸이 황민우군을 선정 하였고, 비상업영화의 저변확대를 위해 국내최초로 블루카페 선포식 및 포토존 기념 촬영이 배정 되었다.

개막식은 8월 3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이나, 공식행사는 오후 4시에 시작되며 축하 공연으로 평창아라리 행사와 사물놀이, 연극협회 단양지부장 이순정의 각설이 및 리틀싸이, 대중가요 등이 있을 예정이다.

김명민 기자 wooin70@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