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남상미, 명품 몸매 화보 재조명..."알고 있었는데도 놀라워"
상태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남상미, 명품 몸매 화보 재조명..."알고 있었는데도 놀라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7.15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출연하는 남상미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새삼 화제다.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토요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출연하는 남상미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남상미는 과거 마리끌레르 화보를 통해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페미닌한 느낌을 강조한 드레시한 의상과 함께한 남상미의 한층 성숙해진 미모와 아름다운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당시 화보는 전체적인 구성에 드라마틱한 느낌을 가미해 여배우가 카메라 앞에 선 전후의 느낌을 담았다. 

한편 남상미가 출연하는 SBS 토요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살기 위해 인생을 걸고 페이스오프급 성형수술을 감행했지만,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