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3 (목)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이시아, 일상의 화사한 미모 시선집중 "몰라봐서 죄송합니다"
상태바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이시아, 일상의 화사한 미모 시선집중 "몰라봐서 죄송합니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7.16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시아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출연한 이시아가 화제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이 오른 가운데 SBS 토요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출연한 이시아의 미모가 재조명됐다.

그는 자신의 SNS에 “오늘의 일상. 강화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아는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중이다.

해사한 얼굴과 함께 인사를 전한 그에게 누리꾼의 이목이 쏠렸다. 누리꾼들은 이시아의 미모에 감탄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시아가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는 SBS 토요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수술 후유증으로 기억을 잃고 만 한 여자가 조각난 기억의 퍼즐들을 맞추며 펼쳐가는 달콤 살벌한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