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라디오스타' 조현아, 술자리에서 신체 접촉 영상 '사생활 논란' 해명..."짖궂은 장난"
상태바
'라디오스타' 조현아, 술자리에서 신체 접촉 영상 '사생활 논란' 해명..."짖궂은 장난"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7.18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라디오스타' 조현아가 입담을 뽐낸다 밝히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18일) 수요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윤상-김태원-지코(블락비)-조현아(어반자카파)가 출연하는 '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 특집으로 가요계 스승들이 총집합해 흥미진진한 에피소드와 입담을 대 방출했다. 어반자카파의 보컬리스트이자 솔로가수 조현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검색어를 싹쓸이했던 사진 해프닝에 대해 본인 입으로 진지하게 직접 해명을 했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조현아는 최근 사진 해프닝 후 밖에 나가는 것을 꺼리게 된 사실을 털어놨다. 그녀는 “원래는 주기적으로 나갔어요. 이젠 주기적으로 나가지 않아요”라면서 현재 명상에 빠져있는 자신의 생활에 대해 얘기를 꺼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가수 채진과 술자리에서 신체 접촉을 나누는 모습의 영상이 공개돼 '사생활 논란'에 휘말렸다. 채진의 짓궂은 장난으로 조현아의 신체 일부가 드러나면서 열애설이 일기도 했다. 당시 조현아와 채진은 열애를 부인하며 경솔한 행동이었다고 사과했다."라고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