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04 (목)
남보라, '가요광장' 화제 속 섹시 폭발 화보 시선강탈 "청순미 벗어던졌더니..."
상태바
남보라, '가요광장' 화제 속 섹시 폭발 화보 시선강탈 "청순미 벗어던졌더니..."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7.1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가요광장'에 출연한 남보라의 섹시한 화보가 새삼 화제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가요광장'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날 KBS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의 코너 '인물탐구 그건 너 바로 너'에 출연한 남보라의 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6년 남보라는 에스콰이어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당시 남보라는 이상형에 대해 "유아인 선배님에게 빠져있다. 영화 '베테랑'에서 연기를 소름 돋게 잘하시더라. '사도', '육룡이 나르샤' 등 정말 멋있다"고 말했다.

이어 "공유 선배님, 유아인 선배님 등. 벗어서 섹시한 게 아니라 눈빛 자체만으로도 섹시한 매력이 풍기는 분들이 좋더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화보에서 반바지와 하얀색 셔츠를 입고 평소 청순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남보라는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