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이덕화, '도시어부' 슈퍼배지 가질수 있나? 강태공 자존심 "자신있어"
상태바
이덕화, '도시어부' 슈퍼배지 가질수 있나? 강태공 자존심 "자신있어"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7.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어부' 사진='도시어부'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도시어부'가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밤 11시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에서는 8개월만에 '도시어부'에 돌아온 이태곤은 종료 직전 큰 입질을 받아 도시어부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울릉도∙독도 특집’ 두 번째 에피소드가 방송된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이태곤의 입질을 지켜보던 이경규는 “낚싯대의 휘어짐이 심상치 않다. 왔다 왔다”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도시어부들과 이태곤은 ‘벵에돔’ 낚시에 도전한다. 거친 바위 밑에 숨어 지내며, 입이 작고 예민해 낚시하기 어려운 어종인 벵에돔. 이덕화는 벵에돔 낚시에 자신감을 내비쳐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라고 했다.

한편,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태곤이 낚은 물고기의 정체와 벵에돔으로 황금배지를 획득한 적이 있는 이덕화가 또 한번 슈퍼배지를 획득할 수 있을지 여부는 19일 밤 11시 채널A '도시어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