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23 (목)
박봄, 충격적인 다이어트 비법 재조명 "무엇을 주로 먹는가 했더니..."
상태바
박봄, 충격적인 다이어트 비법 재조명 "무엇을 주로 먹는가 했더니..."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7.2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봄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박봄의 몸매 관리 비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박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박봄의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박봄은 한 인터뷰에서 다이어트 비결로 ‘상추’를 꼽았다. 

박봄은 "사실 다이어트를 많이 하는 편은 아니지만 상추가 가장 효과가 좋았다"면서 "민지와 함께 상추 등 점심 때 야채로 식사를 했는데 (민지) 살이 많이 빠졌다"며 전했다. 

박봄은 "매 끼니마다 상추를 먹었던 것은 아니고 좋아하는 군것질을 많이 줄였다. 거기에 활동을 앞두고 노래, 안무 연습을 하다 보니 살이 조금 빠진 것 같다"며 "사람마다 효과가 다른 만큼 자기에게 알맞은 다이어트를 찾아서 음식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 빠질 것"이라고 조언했다.

실제로 한때 인터넷에는 박봄이 다이어트 중이라면서 상추를 먹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박봄이 활동을 쉬면서 ‘요요현상’이 온 것 같은 모습을 보였지만, 한창 활동할 당시의 몸매로 돌아가 상추 다이어트가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