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대도서관, '랜선라이프' "이 XX" 욕설! 알고보니 '항아리 게임' 하다가?
상태바
대도서관, '랜선라이프' "이 XX" 욕설! 알고보니 '항아리 게임' 하다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7.20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선라이프' 사진='랜선라이프'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랜선라이프’에서는 바른 언어 방송의 아이콘 대도서관, 윰댕부부가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방송된 jtbc 예능 ‘랜선 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는 사랑꾼으로 유명한 대도서관, 윰댕 부부가 부부싸음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랜선라이프'는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둘은 랜선 베틀게임(일명 분노의 항아리 게임)을 하게 됐는데 연이은 스킬 조작으로 자신도 모르게 본성을 드러내게 됐다.이후 대도서관은 심혈을 기울여 게임에 집중했다. 하지만 뜻대로 게임이 되지 않았고, 급기야 “야, 하지 말라고 이 XX”라고 화를 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둘은 지옥의 무한플레이댄스를 추며 망가진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도서관은 지난해 17억 원을 벌었다고 밝히면서도 “이것도 1, 2월이 정산이 안돼 차감한 것”이라고 부연했다. jtbc 에서 방송된 예능‘랜선 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