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정글의 법칙' 피시타코, 야식을 부르는 비주얼...역시 대한민국 대표 쉐프 "라칸다족 반한 맛"
상태바
'정글의 법칙' 피시타코, 야식을 부르는 비주얼...역시 대한민국 대표 쉐프 "라칸다족 반한 맛"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7.20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글의 법칙' 사진='정글의 법칙' 캡처

[KNS 뉴스통신=황인성 기자]'정글의 법칙’ 최현석의 요리가 화제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서는 김병만, 가수 강남, 레드벨벳 슬기, 위너 이승훈, 개그맨 김준현, 배우 줄리엔강, 남보라, 셰프 최현석이 출연해 정글 생존에 도전했다. 이날 병만족이 라칸돈족을 초대해 최현석 표 피시타코를 대접했다.

대중문화평론가 여창용은 "이날 최현석은 김병만이 잡아온 물고기를 손질하고 요리해 피시 타코로 완성했다. 김준현은 초대된 라칸돈족에 “대한민국 최고의 셰프 중 한 분이 만든 생선 타코다”라며 극찬해 기대를 안겼다. 이에 라칸돈족의 맛 평가가 이어졌다. 라칸돈족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 “이거 진짜 맛있네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쉬지 않고 고개를 끄덕이며 먹방을 보였다. 이어 라칸돈족 아이들도 피시 타코를 시식하고 맛있다고 평가했다."라고 했다.

한편, 이날 아찔한 레펠 하강으로 싱크홀 바닥에 도착한 병만족은 그곳에서 또 다른 생태계를 마주하며 뜻밖의 원주민들의 흔적까지 발견했다. 병만, 최현석, 김준현은 또 다른 멕시코의 절경인 ‘앵무새 동굴 탐사’에 나서며 눈길을 끌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