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I live alone' 한혜진, 반짝이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명품 몸매 "반할 수 밖에"
상태바
'I live alone' 한혜진, 반짝이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명품 몸매 "반할 수 밖에"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7.20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I live alone'에 출연하고 있는 한혜진의 완벽한 몸매가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I live alone'가 오른 가운데 MBC 'I live alone'에 출연 중인 한혜진의 몸매를 담아낸 화보가 눈길을 끈다.

과거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공개한 화보 속 한혜진은 커버 컷을 위해 수영복과 화이트 재킷만을 입고 탄탄하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신 있게 드러냈다. 

또한 화보를 통해 화려한 글리터 룩을 입고 에지있는 포즈를 취하거나, 날렵한 재킷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선보여 데뷔 19년차 프로 모델의 위엄을 여실히 보여줬다. 

한편 한혜진이 출연하는 MBC 'I live alone'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