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46 (금)
이천 가볼만한곳, 테르메덴, 덕평공룡수목원 근처 쌀밥 정식 맛집 돌솥밥시골밥상 추천
상태바
이천 가볼만한곳, 테르메덴, 덕평공룡수목원 근처 쌀밥 정식 맛집 돌솥밥시골밥상 추천
  • 박수연 기자
  • 승인 2018.08.10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수연 기자] 여름휴가가 한창인 가운데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혼잡한 도로 사정이 이어지고 있다. 동시에 목적지를 가까운 곳으로 정하는 이들도 늘었다. 아예 색다른 풍경은 아니더라도, 부족한 시간과 경비를 아끼며 훨씬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근교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 경우 사계절 나들이 명소로 알려진 근교 곳곳에는 잘 갖춰진 여행 인프라로 다양하게 즐길 거리가 많아 더욱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도 있다.

그중 한 곳으로 도심과 다른 느낌의 자연 풍경과 더불어 쾌적한 여행 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 명소까지 갖춘 경기도 이천을 추천할 만하다. 이천은 사계절 사랑받는 근교 온천 이천 테르메덴을 비롯해 이천 롯데아울렛, 덕평공룡수목원 등 가족 여행에도 알맞은 즐길 거리로 유명하다.

특히 이천 테르메덴은 여름철 물놀이 명소로도 알려져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연인 등 누구든지 이맘때 찾기에 좋은 곳이다. 이밖에도 설봉공원, 별빛정원 우주 등 산책하기 좋은 코스를 비롯해 덕평CC, 비에이비스타CC, 뉴스프링빌CC, 웰링턴CC와 같은 여주 골프장도 가까이 자리한다.

다양한 즐길 거리로 휴가철 여행을 채워주는 이천에서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이천 쌀밥이다. 맛 좋기로 유명한 이천 쌀로 갓 지은 밥과 각종 정갈한 밑반찬이 더해지는 이천 쌀밥 정식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식도락 메뉴. 특히 이천 쌀밥 정식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들이 찾는 ‘돌솥밥시골밥상’이 화제이다.

이 집은 이천 3대 맛집으로서 많은 이천쌀밥집 중에도 현지인 추천이 많은 곳이다. 정겨운 분위기에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상차림이 먹기 전부터 입맛을 돋운다. 알찬 구성으로 누구나 든든하고 배부르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한 상차림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가 특히 높다.

추가로 주문 가능한 소고기 떡갈비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메뉴로 꼽힌다. 이천 테르메덴 맛집으로 가족 모두가 즐겨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는다면 안성맞춤이다.

또한 돌솥밥시골밥상은 방문 전 예약이 가능한 좌식 테이블 및 단체석을 따로 마련하고 있으며,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 테르메덴과 차로 3~10분 정도의 높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박수연 기자 knstv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