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에이핑크 김남주, 상큼발랄 한복 자태 시선강탈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온 듯"
상태바
에이핑크 김남주, 상큼발랄 한복 자태 시선강탈 "하늘에서 선녀가 내려온 듯"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에이핑크 김남주가 화사한 한복 자태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에이핑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에이핑크 김남주의 한복 자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시즌2' 촬영 현장 속 김남주의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 속 김남주는 무더운 날씨에도 즐겁게 촬영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화사한 한복을 입은 김남주의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앞서 김남주는 '악동탐정스 시즌2' 주연 발탁 소식을 전하며 관심을 모았다. 

김남주는 체대 출신의 정의파 여형사 옥진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시즌2 탄생의 주역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악동탐정스 시즌2'의 두 번째 에피소드인 '궁궐애사 추리공방'은 악동탐정스가 '운영전'에 얽힌 수수께끼를 푸는 타임슬립 로맨스다. 김남주는 궁녀 운영 역을 맡았다.

한편 김남주는 '2018 Apink Asia Tour(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 공연과 '악동탐정스 시즌2' 촬영 일정을 소화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