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51 (금)
손담비, '한끼줍쇼' 화제 속 도난 사건 고백 "매니저가 훔쳐간 것은 무엇?"
상태바
손담비, '한끼줍쇼' 화제 속 도난 사건 고백 "매니저가 훔쳐간 것은 무엇?"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14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이스트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한끼줍쇼'에 출연하는 손담비가 충격적인 일을 당한 것을 고백해 다시 화제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한끼줍쇼'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하는 손담비의 충격적인 고백이 주목받고 있다.

손담비는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늦은 시간에 귀가해 생긴 영화 같은 일"이라며 집안의 모든 물품을 도둑맞은 사연을 전했다.

손담비는 “‘미쳤어’로 바쁘게 활동 중일 때 집 현관 비밀번호를 매니저에게 알려줬다. 활동을 마치고 왔는데 모든 물건이 사라졌다. 알고 보니 전 매니저가 이삿짐센터를 불러 집안에 모든 물건을 훔쳐 간 것”이라고 밝혔다. 

충격적인 매니저의 행동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손담비는 “침대, TV 등 하나도 안 남기고 다 가져갔다. 더 수치스러운 건 그 매니저가 속옷도 훔쳐갔다”고 전해 시청자들을 경악케 만들었다.

또한 손담비는 회사도 털렸다며 “매니저가 사실 도박에 빠졌었다. 나중에 잡았지만 물건은 이미 팔려서 찾지 못했다”라며 씁쓸한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손담비는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소탈한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