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0 (금)
이주우, '식샤를 합시다3' 화제 속 일상 매력 눈길 "드라마 못지 않은 빛나는 미모"
상태바
이주우, '식샤를 합시다3' 화제 속 일상 매력 눈길 "드라마 못지 않은 빛나는 미모"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14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주우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식샤를 합시다3'에 출연 중인 이주우가 훈훈한 미모를 과시해 화제다.

1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식샤를 합시다3'가 오른 가운데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에 출연 중인 이주우의 미모가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이주우는 "머리에 오늘도 사이다 가즈하! 내일도 가즈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턱받침을 하고 눈을 감은 채 포즈를 취하는 이주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의 무결점 피부와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주우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주우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는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