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버라이어티쇼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 9월 14일 개막
상태바
버라이어티쇼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 9월 14일 개막
  • 이민영 기자
  • 승인 2018.08.1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미선, 권진영, 김영희 등 실력파 인기 개그우먼 출연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포스터<사진=공연기획 대학로발전소>

〔KNS뉴스통신=이민영 기자〕 버라이어티쇼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가 9월 14일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개막한다. ‘Shop On The Stage 홈쇼핑 주식회사’, 이 작품은 개그우먼 박미선 등 다수의 실력파 개그우먼들이 출연해 홈쇼핑 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쇼호스트들의 이야기로 전개된다. 

특히, 쇼호스트계 최고 완판녀의 자리를 놓고 세 명의 주인공들이 웃음과 썰전을 벌이는 버라이어티쇼로써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 작품에 출연하는 출연진들은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했으며, 관객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진짜 홈쇼핑을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생생한 버라이어티 Show’로 지속 공연을 통해 2019년 2월까지 공연할 예정이다. 

특히, 극 중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말 한마디 구설수로 폭망한 스타 ‘신데라’ 역에는 대학로 공연무대에 새로운 도전을 하는 MC이자 개그우먼인 박미선과 이미 ‘드립걸즈’로 맹활약한 바 있는 김영희가 맡았다. 

예능, 방송 CF, 홈쇼핑까지 섭렵할 라이징스타 ‘나대자’역에는 ‘우비삼남매’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개그우먼 권진영과 ‘드립걸즈’ 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 홍현희가 활약할 예정이다. 

홈쇼핑 계 완판 여왕 ‘백장미’역에는 ‘드립걸즈’에 출연해 큰 웃음을 선사한 개그우먼 김나희, ‘코미디빅리그’의 뜨는 신예 이은지가 출연을 확정했다.

최고의 인기 개그우먼들을 직접 볼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관객들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객들을 웃고 울리는 ‘웃음 버라이어티 쇼’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독특한 컨셉의 공연 춤과 노래 등 다양한 볼거리, 푸짐한 선물 등을 만나보고 싶기도 할 것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또는 대학로발전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